과다한 파운드를 빨리 감량하기 위한 체중 감소 팁

2020. 7. 20. 21:13카테고리 없음


과다한 파운드를 빨리 감량하기 위한 체중 감소 팁



여러분은 그 과정의 많은 측면에 대해 궁금해 할 것이다.


하지만 결코 두려워하지 말아라! 이 기사는 체중 감량 여정의 모든 단계를 안내해 줄 것이다.


이 글은 체중 감량을 위한 올바른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된 팁들로 가득 차 있다.




살을 빼고 싶을 때는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 수를 기록해 두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된다.


여러분은 기름진 음식을 자르는 좋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음식들을 자르도록 해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지방이 많은 음식을 칼로리가 너무 많지 않은 음식으로 대체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실내 운동한 전화 통화하고 있다.


앉아서 얘기하지 말고 전화 통화하면서 걸어봐.


힘든 일은 할 필요가 없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걷고 비활동적인 것을 피하려고 노력한다면, 여러분은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사람들은 자동차를 이용하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여행하는 일을 해야 한다.


칼로리 연소는 걷기, 자전거 타기, 달리기, 그리고 다른 다양한 종류의 움직임으로 보장된다.


하루 종일 몸에 저장되어 있던 칼로리를 태우는 것이다.


운동은 이러한 칼로리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전체적인 외모를 개선할 것이다.




물을 소비하는 것은 살을 빨리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되돌아올 수 있는 물 무게일 뿐이다.


음식 섭취를 줄이면서 1/2갤런의 물을 마시면서 여러분의 몸이 물 무게를 없앨 수 있도록 도와라.


이러한 전략을 피하고, 전반적인 식단을 개선하고,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 활동 수준을 높이십시오.




살을 빼려면 칼로리 섭취를 주의하라.


당신이 태우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때, 당신은 살을 빼지 않을 것이다.


칼로리가 너무 많으면 살을 뺄 수 없다.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적고 그 정보를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식단을 수정하는데 사용하라.




체중을 좀 빼고 싶다면 스트레스를 다스려야 한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의 몸은 칼로리를 저장하고 살을 빼지 않고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셧다운되기 시작할 수 있으니 어떻게 관리하는지 배워라.


체중을 줄이려면 마음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라.




운동할 때 잠을 많이 자.


대부분의 어른들은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실제로 살이 찌게 할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낮에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다.




스스로 현실적인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하라.


다른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없다.


20파운드를 줄여야 한다고 해도 한 달처럼 짧은 시간 제약은 결국 실패로 끝날 수 있다.


당신이 현실적이 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주 하위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전반적인 체중 감량 목표뿐 아니라 주간 목표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월간 목표보다는 주간 목표에 집중하라.




많은 경우,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실수로 체중 감량 계획을 다른 사람들에게 숨긴다.


그들은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 때 여러분을 격려하고 의욕을 북돋아 줄 것이다.


그들은 아마 여러분을 유혹할 수 있는 음료와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체중 감량 결과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에 관한 한 사람마다 몸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체중을 빨리 감량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한동안 결과를 보지 못한다.


네가 전념만 하면 모든 일이 잘 풀릴 거야.




살을 빼려고 시도하면서 유혹과 싸우는 것은 극도로 어려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힘든 싸움을 하는 대신에, 가끔 유혹에 굴복할 수 있도록 하라.


매주 한 움큼의 칩이나 캔디바를 먹는 것은 여러분이 한 움큼에 멈추는 한, 여러분의 식단이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소용돌이치는 것을 야기시키지 않을 것이다.




체중 감량은 음식 섭취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에 달려 있다.


체중 감소뿐만 아니라 좋은 건강은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결합된 영양가 있는 식단에서 비롯된다.


섭취한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제 날씬해지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기사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살을 빼기 시작하고 건강 목표를 달성하십시오.